Maison Korea marie claire korea MCK logo

전체메뉴

애독자엽서

님 환영합니다.
매체를 선택 해 주세요
애독자엽서

 

 

당첨된 분들께 입력하신 주소로 선물을 보내드립니다.

 

 

1. 메종 8월호를 구입한 이유는 무엇입니까?
오랜만에 [메종]을 다시 만나서 반갑군요! 올여름에 무더위를 피하는 휴가지는 우리집으로 정해서 온가족이 에어컨과 선풍기를 틀고 시원한 실내에서 [메종]을 읽으려고 선택했읍니다~
2. 메종 8월호를 구입한 장소는 어디입니까?
교보문고
3. 메종 8월호 표지를 평가한다면 10점 만점에 몇 점을 주시겠습니까? 이유는?
점수는 [ 9점 ]이며, 그 이유는 전체적으로 녹색잎이 가득한 나무 그늘사이에서 보이는 여름풀장의 광경이 시원한 느낌입니다~
4. 메종 8월호의 전반적인 구성과 기사의 내용을 평가한다면?
[메종] 8월호에는 시각적으로 무더위를 이겨닐 수 있는 < 이국적인 인테리어 소품>과 <시원한 면요리>가 눈에 띄어 좋읍니다!
5. 위와 같이 평가한 이유는 무엇입니까?
[색다르게 먹는 차가운 면요리]에서 여름이면 식탁에 자주 오르는 [메밀비빔국수와 그린채소]부터 [올리브프로슈트냉파스타]의 재료인 (랭귀니)와 [닭고기반숙달걀치즈냉파스타]의 재료인 (푸실리)등에 대한 조리법이 손쉽게 따라할 수 있어서 Good!
6. 이번 호 메종에서 가장 재미있게 읽은 기사가 있다면 무엇입니까? 그 이유는?
1 - [The African Road] 직접 머나먼 아프리카까지는 갈 수 없는 여정을 그들의 생활에 담긴 낙타색과 모래색등 여러가지 칼라가 쿠션
7. 다음 달 메종에서 꼭 다루어 주었으면 하는 주제의 기사가 있다면 무엇입니까?
조명
8. 리더스 레터에 하고 싶은 말을 자세히 적어주세요
탁자등에 밀집과 플라스틱재료는 물론이고 황동과 가죽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인테리어소품에 나타나있는 예술품이 멋있읍니다~ 2 - 한가지 더 눈에 띄는 사진화보는 [쇼핑코너]에 나온 {절대반지} - 명품보석박지가 일상적으로 마시는 음료병뚜떵위에 야무지고 도도하게 자리하고 있는 모습은 재미있는 아이디어 컷이었어요!
이번달 애독자엽서는 참여를 완료 하였습니다.